ASSA ABLOY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보호 고지사항은 ASSA ABLOY가 당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존재와 관련하여 귀하로부터 받은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본 개인정보보호 고지사항에서 귀하의 개인 데이터 처리와 관련하여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당사에 연락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됩니다.
ASSA ABLOY는 당사에 연결된 소셜 미디어에서 귀하가 제공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직접 커뮤니케이션(SNS 채널에 게시 또는 직접 메시지) 및 간접 커뮤니케이션(예: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ASA ABLOY 태그 지정)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목적은 ASSA ABLOY를 대상으로 하는 귀하의 직접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하여 소비자로서 귀하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처리에 대한 법적 근거는 ASSA ABLOY의 소비자로서 귀하에게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려는 당사의 정당한 이익입니다. 개인 데이터의 처리가 제한적이고 귀하가 당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당사에 자유롭게 연락하셨기 때문에, ASA ABLOY는 고객에게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보다 우선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ASSA ABLOY는 ASSA ABLOY 브랜드를 보호하고 사기 행위를 방지하며 기존 고객/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간접 커뮤니케이션에서 개인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간접 커뮤니케이션 처리의 법적 근거는 ASSA ABLOY의 정당한 이익입니다. 개인 데이터의 처리가 제한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된 개인 데이터가 자유롭게 게시된다는 사실 때문에 ASSA ABLOY는 ASSA ABLOY 브랜드를 보호하고 사기 행위를 방지하며 기존의 클라이언트/고객은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이익보다 우선합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는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를 제외하고 ASSA ABLOY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용 약관 위반이 확인되면 ASSA ABLOY는 추가 조사를 위해 위반 사항을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보고할 것입니다.
ASSA ABLOY는 수집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기간과 그 이후 30일 동안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보유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ASSA ABLOY를 언급하거나 ASSA ABLOY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내용 등이 반드시 ASSA ABLOY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며, ASSA ABLOY가 정확성을 확인하는 것도 아닙니다.
ASSA ABLOY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제공하는 약관을 준수하며, 당사는 공격적이거나 모욕적이거나 사회적으로 무책임한 댓글, 게시물 및 업로드를 삭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위에 언급된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사용자는 관련성이 있는 경우 추가 조사를 위해 차단되고 보고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권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SSA ABLOY 개인정보보호 고지사항의 제 5항을 참조하십시오.
ASSA ABLOY AB(public), 기업 등록 번호 556059-3575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ASSA ABLOY가 컨트롤러로 문의해야 합니다.
ASSA ABLOY AB (publ)
P.O. Box 70340
SE-107 23 Stockholm, Sweden
for the attention of: ASSA ABLOY Group, the Data Protection Manager
개인정보보호 고지사항 – 소셜 미디어, 버전 1.0, 2019년 9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