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건전지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건전지 수명은 평균적으로 18개월을 감안하고 있으나 사용환경(온도, 습도, 사용횟수) 및 건전지 종류, 품질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품 A/S 문의 : 1644-3461
수도권/강원권(1번)
영남권(2번)
충청권/호남권/제주도(3번)
수도권/강원권
유니락 서비스
경기도 성남시 사기막골로 124, 비즈센터동 808호
Tel : 1644-3235
담당자 : 010-6512-2091
영남권
유니락 CS
경상남도 양산시 중앙우회로 143, 2층 (북부동)
tel : 055-367-8633
담당자 : 010-6512-2092 / 010-3111-8638
충청/호남권/제주권
유니키솔루션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497 대보빌딩 3층
tel : 043-238-8818 / 031-761-1828
담당자 : 010-4421-8887
건전지 수명은 평균적으로 18개월을 감안하고 있으나 사용환경(온도, 습도, 사용횟수) 및 건전지 종류, 품질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1. 원인: "삐삐" 소리는 키 미등록 소리 입니다. 오너,마스터, 유저키 모두 해당 제품에 등록된 키가 아닙니다.
2. 오너키를 재 생성 하거나 해당제품에 맞는 오너키와 마스터키를 찾아 처음부터 다시 등록하기 바랍니다. 오너키를 찾을 수 없을 시 신규 오너키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는 유니락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1. 원인: 배터리 방전일 수 있습니다.
2. 배터리 커버를 열어서 교체를 해보시고 교체 후에도 작동이 되지 않을 시에는 유니락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1. 원인: 마스터키값이 삭제되었거나 마스터키가 미등록 된 상태 입니다.
2. 마스터키 재등록(등록된 오너키 터치 -> 마스터키 1회 터치)을 하세요. 오너키로도 등록이 안되는 경우에는 유니락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오너키를 분실한 상태에서 마스터키, 유저키를 분실할 경우 다시 키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오너키 생성 작업을 해야 하며, 생성작업은 업장에서 자체 처리가 불가능하며 꼭 유니락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사용하지 않는 다른 여분의 키를 오너키를 이용하여 마스터키로 등록을 합니다.
상황1 : 유저키 사용시 “삐삐” 2번 부저음이 난다.
1.원인: 유저키 등록이 삭제되었거나 미등록된 상태입니다. 유저키를 등록해야 합니다.
2.실행: 마스터키로 유저키를 재등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터키 2회 터치후 유저키를 터치하여 유저키값을 등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상황2 : 유저키 터치시 아무반응이 없고 작동이 되지 않는다.
1.원인: 유저키에 이상이 있는 상태입니다.
2.실행: 마스터키를 이용하여 여분의 키로 새로 등록하여 사용하십시오. 마스터키 2회 터치후 유저키를 터치하여 유저키값을 등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상황3 : 유저키 등록 시 등록음 “삐 삐 삐” 3회 발생하지만 문이 열리지 않는다.
1.원인: 키등록 오류가 발생한 경우 입니다
2.실행: 오너키를 이용하여 마스터키만 재등록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